[Rise기념 맨땅계 진행일기] 2일차 에피소드 밀기
2일차입니다! 에픽세븐은 초반에 참 할것도 많고 알아야 할것도 많은 게임입니다.
이번화는 에피소드 미는것, 퀘스트 깨는법을 좀 보여드릴 수 있을것 같네요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저는 배포힐러 아카테스 버립니다. 아얘 렙업도 안해요! 그리고 대신 몽모랑시를 하나 얻어서 키우기 시작했습니다.
나중에 전직까지 시켜서 계속 영웅들을 힐해주고 디버프 해제시켜줄 갓갓 캐릭입니다.
기본적으로 초반엔 이 "모험가의 길" 을 따라가시면 됩니다. 여기서 시키는 대로 다 하세요. 그럼 결국 에피소드1 10-10 까지 밀게됩니다.
이걸 다 하셔야 중간중간 강화재료라던가 각 컨텐츠 입장권을 주기때문에 꼭 초반에 같이 병행해서 하세요.
도전하는 모험가도 마찬가지 입니다. 결국 순서대로 하라는 뜻...
그냥 하염없이 모험가의길을 따라 스토리를 밀다보면 9-1지역까지 오게되는데, 9-5에는 세크레트가 보스로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기서는 괜찮은데 나중에 에필로그에서 엄청 귀찮았던게 생각나네요. 팁을 드리자면 쫄을 먼저 잡으면 호9입니다.
모험가의 길을 뚫다보면 이렇게 55렙짜리 파멸장비를 줍니다. 많은 분들이 이걸 갈아버리세요. (물론 제 본계도 갈아버렸음^^) 하지만 이 템들이 갓갓 템들이니깐 꼭 잠궈두세요. 와이번때까지 계속 쓸 수 있습니다.
같은 실수를 안하기 위해 잠군 제 모습..
그렇게 10-10을 뚫고나면 (한 두시간~세시간쯤 걸렸네요.. 왜이리 걸렸지..) 많은 컨텐츠들이 해금됩니다.
대표적으로 월광뽑기!
물론 전 엘슨이 나와서 ^^ ... 기대 안했으니 괜찮다구요... 정말로 기대 안했으니.......
그리고 우리의 전직퀘스트 입니다. 전직 영웅들은 몇몇은 진짜 탈 3성급 성능을 보여줍니다.
대표적인 친구가 바로
몽모랑시 -> 수호천사 몽모랑시
로리나 -> 지휘관 로리나
쿠루리 -> 매사냥꾼 쿠루리
도리스 -> 마법학자 도리스
라스 -> 모험가 라스
캐롯 -> 연구자 캐롯
이정도가 있겠네요. 여기서 PvE에서 계속 쓰일 친구는 몽모랑시, 라스, 그리고 로리나 입니다. 저는 환테네가 있으니 로리나는 천천히 할 생각입니다.
어제 날짜로 50렙에서 시작 퀘스트가 30렙으로 내려와서 몽모랑시 4성에서 전직퀘스트를 받고 시작했습니다. 개꿀!
그리고 마지막으로 성취하는 모험가입니다. 이 퀘스트 70개짜리는 하루 이틀안에 깨는게 아닙니다. 몇달이 걸릴꺼에요. 그리고 정말 보상이 좋습니다. 꾸준히 찾아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P.S 스토리 밀다보니깐 영웅칸이 부족해져서 200칸까지 늘려놨습니다. 장비칸, 영웅칸은 무조건 MAX사이즈로 유지하세요. 모잘라요
다음 3화는 오늘 저녁때 진행해서 새벽에 올릴껀데, 아마 에필로그 & 에피소드2 밀면서 오르비스 숨결 파밍 + 성역 세팅, 전직퀘스트 하기, 그리고 일퀘에 대해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